제품이 완벽하지 않다면,

즉시 새제품 먼저. 

KOMMA의 AS 정책은 고객에 대한 신뢰와 편의 그리고 사용의 연속성을 바탕으로 수립되었습니다.

제품의 생산, 판매 과정에서 발생한 불량의 경우 즉시 새제품으로 교환 해드립니다.

아래와 같은 혁신적인 교환 절차를 통해 신제품을 받기 위해 오래 기다리지 않고 고장 난 제품도 간편하게 보낼 수 있습니다.   

AS요청을 통해 제품의 문제점을 알려주세요. 

엔지니어가 검토하여 교환을 결정합니다.

교환이 결정되면 즉시 새제품이 고객님께 발송됩니다.

배송받으신 뒤 새로운 Löv를 개봉해보세요!

수령하신 새제품의 박스와 완충재를 그대로 활용하여 사용하시던 제품을 포장해 주세요.

KOMMA에게 사용하시던 제품을 발송해 주세요. 

교환과정에서 발생하는 배송비 일체는 KOMMA에서 부담합니다.

* 위의 AS 서비스는 제품의 제조 및 유통과정에서 발생한 문제에 대해 적용됩니다. 사용설명서에 명시되어 있는 주의사항을 이행하지 않았거나 천재지변으로 인한 고장, 그리고 임의 개조 또는 수리를 한 경우에는 적용 되지 않습니다. ​

 **위의 AS 서비스는 보증기간(1년) 동안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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